퀵메뉴
고객센터
모바일모드
OFF
페이스북로그인 구글로그인 트위터로그인 카카오로그인 네이버로그인
마마몽떼 교육연구소 > 네이버 검색결과
ALL SEARCh
네이버 검색결과 (2,556건) NAVER OpenAPI
EBS 왕초보영어(상)(2024) (하루 30분 학습으로 언제 어디서나 듣고 말할 수 있는 영어 자신감)
마스터유진 | 한국교육방송공사(EBSi) | 20240205
0원 12,600원
소개 하루 30분 학습으로 언제 어디서나 듣고 말할 수 있는 영어 자신감 EBS 부동의 1위 영어 방송 'EBS 왕초보영어 2024 상편' 발행! 'EBS 왕초보영어'는 스피킹, 청취부터 발음, 표현까지 모든 것이 들어간 All-in-One 강의를 통해 바로바로 써먹는 100% 생활밀착형 영어를 알려드립니다. 손영작+입영작+반복낭독+연기훈련 등 다양한 참여를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EBS 왕초보영어'로 자신감 있게 영어 실력을 키워보세요! 'EBS 왕초보영어 2024 상편'은 - 2024년 2월 19일~2024년 8월 18일까지 방송하는 Day1(2133회)~Day130(2262회)의 내용을 제공하는 워크북입니다. - EBSe 사이트(www.ebse.co.kr)에서 ‘EBS 왕초보영어’의 다시보기와 MP3 자료 다운로드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 전용 오픈채팅방 OPEN! #매일_보충수업_다운로드 #마유와의_깜짝_소통 #다른_멤버들과_함께하는_스터디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마스터유진 라운지’를 검색 후, 공지사항을 보고 원하는 스터디 방에 입장하세요. 비밀번호는 책날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54782579
위스키 안내서 (초보 드링커를 위한)
이야기고래(김성욱) | 성안당 | 20220124
0원 22,500원
소개 위스키에 진심인 일러스트레이터 ‘이야기고래’의 세상 매력적인 위스키의 모든 것! ‘어른의 술, 남성의 술’이라는 이미지를 벗고 다양한 감각으로 MZ세대 취향까지도 저격하고 있는, 바야흐로 위스키의 시대입니다. 차분한 시간 속에서 천천히 즐겼던 위스키와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위스키에 푹 빠져 어느새 위스키에 진심이 되어버린 ‘이야기고래’. 그는 자신이 알고 있는, 그리고 더 깊게 알고 싶은 위스키에 대해 편집자적 작업을 시작했고, 이 책은 그렇게 모인 그림과 이야기를 맛있게 숙성한 결과물입니다. 위스키에는 깊고 그윽한 맛과 향, 그리고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위스키를 담아내는 위스키병에도 독특한 멋이 존재합니다. 이 책은 이런 매력적인 술과 함께 그림과 이야기까지 어우러져 잘 익은 위스키 한 병 못지않게 무척이나 깊고 그윽한 위스키 가이드북입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31557886
초보인간 (생의 모든 순간이 처음인 우리에게)
김준 | 지식인하우스 | 20221130
0원 12,600원
소개 오늘을 견디며 살아가는 당신에게 건네는 위로의 문장 긴 여정 끝에 돌아온 김준 작가의 신작『초보인간』이 출간되었다. 그는『견뎌야 하는 단어들에게』등 5권의 책 출간으로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작가는 말한다. 우리는 누구나 초보인간이라고.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당신에게 『초보인간』이 건네는 메시지는, 당신을 달래고 위로하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소중한 하루가 되어 줄 것이다. 무엇보다 이번 신작은 2년 가까이 기다려온 독자들에 특별한 마음의 선물이 될 것이다. 수많은 산문집 사이에서도 유독 많은 독자들이 김준 작가의 글을 찾는 이유는, 단순히 감성만을 자극하는 글이 아닌 특별하고 유니크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김준 작가만의 세련된 문장이 있기 때문이다. 그 어떤 에세이보다 세련된 에세이『초보인간』은, 김준 작가만의 특별하고 개성 넘치는 문장들로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마주한 적 없는 바깥에서 숱하게 포기하고 또 낙담한 모든 초보인간을 위해”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0807234
해피엠 기초 일렉기타 레슨 (독학을 위한 초보 가이드)
이화균 | 해피엠뮤직 | 20220425
0원 16,200원
소개 1. 초보를 위한 친절한 커리큘럼 일렉기타 연주를 위한 기초적인 연습부터 간단한 멜로디와 코드 반주, 파워코드 반주, 여러 테크닉, 스케일 순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난이도를 생각한다면 순서대로 익히는 것이 효과적이나 하고 싶은 주법부터 시작해도 상관 없습니다. 2. 쉽게 연주할 수 있는 연습곡 대부분의 연습곡은 혼자서 쉽게 연주할 수 있도록 코드나 짜임새가 간략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유용한 부록 구성 부록 단원은 이펙터에 대한 정보와 초보자에게 당장 필요하지 않아도 참고하면 좋을 기타 관리나 연주에 필요한 내용을 수록하였습니다. 4. 영상 강의와 함께 연습하세요 각 연습곡에는 시범 영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QR 코드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기타와 음악이론에 대해서 유튜브 “해피엠기타”의 영상 강의를 통해 함께 공부할 수 있으며, 모르는 부분을 질문하여 답변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에서 교재에 대한 오류나 오탈자, 기타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누구나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최대한 쉽게 풀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해가 어렵다면 유튜브 "해피엠기타"의 동영상 강의로 공부해보세요.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7094576
어린이 바둑(초보편) (초보편)
전원바둑연구실 | 전원문화사 | 20010331
0원 7,200원
소개 어린이들을 위해 체계적으로 바둑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한 바둑책. 돌을 끊는 요령, 돌을 잇는 요령, 바둑을 두는 순서, 독립된 두 집을 만들자, 옥집 만들기, 사활의 기본 궁도 등 바둑의 기초적인 개념을 쉽게 설명하면서 문제와 해답을 같이 실어 아이들 스스로 이론을 터득할 수 있도록 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33303504
의학의 초보자
가이도 다케루 | 들녘 | 20100215
0원 8,550원
소개 평범한 중학생 카오루, 일본 제일의 천재소년으로 뽑혀 명문 의과대학에 가다! 2005년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 대상 수상작가인 가이도 다케루가 전하는 천재 중학생 카오루의 좌충우돌 의대 체험기. 현역 의사이기도 한 저자가 청소년을 위해 쓴 첫 번째 장편 소설로, 의료 현실을 보다 쉽게 풀이하면서도 생동감 넘치게 담아내고 있다. 역사 만점, 영어 빵점인 평범한 중학생 소네자키 카오루. 즐겨 읽는 책이라곤 오직 만화책뿐인 소년은 어느 날 일본 제일의 천재소년으로 뽑혀 명문 도죠 대학 의학부의 러브콜을 받는다. 지루하고 재미없는 중학교 생활은 이제 끝이라고 생각했지만, 착각은 금물. 실제 상황은 기대와 전혀 다른데….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75279065
코딩맨 엔트리 3: 초보 유저 (초보 유저)
k프로덕션 | 다산어린이 | 20191223
0원 10,800원
소개 4차 산업 혁명 시대, 코딩 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 4차 산업 혁명 시대 오늘날, 정보 통신 기술과 인공 지능, 로봇, 빅 데이터 등의 기술이 융합되며 신기술과 산업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에 맞는 인재 양성을 위해 많은 나라에서 코딩 교육을 시작하였습니다. 코딩 교육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키우고,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도록 논리적이며, 체계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익히는 교육입니다. 코딩을 공부하는 일은 미래를 대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초중고 코딩 교육 의무화! 코딩 교육은 2019년부터 초등학교 실과 과목에 17시간이 포함되었고, 이미 중학교는 34시간의 필수 과정, 고등학교는 선택 이수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을 체험하면서 코딩을 활용하는 영역이 어디인지 알아보고, 코딩이 왜 필요한지, 코딩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공부하는 것입니다. 코딩 교육의 궁극적인 목적은 원인과 결과가 분명한 문제를 분석해 자료를 구조화하면서 컴퓨팅 사고력을 기르고,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알고리즘을 구성하고 프로그래밍하면서 창의력을 기르는 데에 있습니다. 이런 코딩의 의미를 알면 훗날 다른 분야의 일을 하더라도 서로 융합해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잠깐, 그렇다면 ‘엔트리’란 무엇일까? ‘엔트리’는 우리나라에서 개발한, 누구나 무료로 소프트웨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초등학교부터 대학교에서까지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도구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고, 선생님들은 효과적으로 학생들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엔트리는 한글 구문에 맞춰 만들어졌기 때문에 글을 쓰듯이 블록을 이어 코딩할 수 있습니다. ‘ㄴ’ 과 ‘ㅏ’가 만나 ‘나’가 되는 것처럼 블록을 조립하기만 하면 아주 다향하게 코딩할 수 있습니다. 블록들을 연결함으로써 내가 만든 캐릭터가 말하고, 움직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재미도 있으며, 직접 게임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존 《코딩맨》에 적용되었던 ‘스크래치’와 새로운 《코딩맨》에 적용된 ‘엔트리’는 어떻게 다를까요? 엔트리 특장점 엔트리에는 스크래치에서 찾을 수 없는 여러 장점이 있습니다. 스크래치에 비해 엔트리는 프로그램 호환성이 매우 뛰어나 별도의 앱이 없어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 엔트리 개발 목적이 코딩 교육 프로그램인 만큼 스크래치보다 학습 커리큘럼이 풍부해 누구나 쉽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소프트웨어(엔트리), 하드웨어(엔트리 센서 보드, 엔트리 보드 게임, 엔트리 카드게임), 교육 콘텐츠(네이버, EBS와 함께하는 소프트웨어야 놀자)가 하나로 묶여 있는, 영역이 넓은 교육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점 또한 큰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엔트리는 코딩 교육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입니다. 기존 코딩맨과 어떤 점이 다를까? 기존 《코딩맨》에 적용되었던 ‘스크래치’ 블록들은 모두 ‘엔트리’ 블록으로, 또한 상급버그, 상급봇 등 각각의 캐릭터 또한 ‘엔트리’의 블록 성격에 맞는 엔트리버그, 엔트리봇으로 개정, 변경되었습니다. 권말의 만화 속 개념, 워크북 또한 엔트리 학습이 적용되었으며, 그뿐만 아니라 실행 카드 또한 ‘엔트리 실행 카드’로 바뀌어, 책을 읽는 어린이 독자들이 더욱 쉽게 엔트리 학습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제, 새롭게 변신한 《코딩맨》 엔트리 Ver.을 만나 보세요!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56398172
공장 투자 이렇게 쉬웠어? (초보자도 쉽게 수익 낼 수 있는 공장 투자 비밀과외)
김덕환(긍정케이) | 지혜로 | 20240227
0원 18,000원
소개 “오랫동안 1% 고수들만 알던 부동산의 기술을 공개한다!” 공장 임장만 2,000건 이상, 공장 거래만 400건이 넘는 10년 경력의 전문가가 알려주는 공장 투자 비밀과외! “어떤 분야든 최고에게 배워야 제대로 된 수익을 낼 수 있다!” - 송희창(송사무장) 강력 추천! 부동산 불황기에도 오르는 부동산이 있다면 어떨까? 심지어 시세 차익과 월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부동산이 있다면? 거짓말처럼 들릴 수도 있겠지만, 이런 부동산은 실제로 존재한다. 「공장 투자 이렇게 쉬웠어?」의 저자가 바로 이 이야기의 주인공이다. 저자는 자신이 평범한 직장인이었으나 자산을 100배 이상 불릴 수 있었던 건 모두 ‘공장 투자’ 덕분이라고 말한다. 초기 투자금은 몇천만 원에 불과했지만 공장 투자에 매진한 끝에 ‘경제적 자유’를 이룰 수 있었다. 국내 최고의 부동산 커뮤니티인 ‘행복재테크’에 소개된 저자의 노하우는 수많은 사람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그 노하우를 이 책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공장 투자의 기초부터 투자 수익을 높여주는 실전 노하우, 돈 되는 공장 빠르게 골라내는 방법, 임장 체크리스트 활용법, 실전 사례 분석 등을 통해 공장 투자가 처음인 사람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구성하였다. 시중에 부동산 투자를 다루는 수많은 책이 있지만, 공장 투자 책은 이 책이 ‘처음’이다. 저자는 자신이 공장 투자를 공부하던 시절, 공장 투자를 배울 수 있는 서적이나 정규 강의가 없어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그리고 지금, 과거 자신과 같은 어려움을 겪을 투자자들을 위해 국내에서 가장 체계적으로 정리된 공장 투자서를 내게 되었다. 이 책 한 권이면 저자의 공장 투자 10년 노하우를 모두 습득할 수 있을 것이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87799252
초보 노인입니다 (김순옥 에세이)
김순옥 | 민음사 | 20230714
0원 15,100원
소개 언제 노인이 될까? 만 65세가 지나면 할머니, 할아버지가 되는 걸까? 혹은 ‘어르신 무료 교통카드’를 발급받은 날을 국가 공인 노인이 된 날이라고 할 수 있을까? 국민연금공단의 2022년 조사에 따르면 50대 이상이 인식하는 ‘노인이 되는 시점’은 평균 69.4살이다. 이처럼 단순히 행정적 기준에 따라 정의할 수 없는 ‘노인 됨’에는 저마다의 이야기가 있다. 처음으로 지하철에서 자리를 양보받은 날. 거울에 비친 내 얼굴에서 휑한 머리와 선명한 주름이 눈에 들어온 순간. 쉽게 해냈던 일을 하며 체력의 한계를 느낄 때. 동년배의 부고가 하나둘 들려오고 친구들과의 대화에서 죽음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시기. ‘내가 노인이라고?’ 거듭 되묻고 ‘내가 노인이라니.’ 하고 낯설게 받아들이는 노년기 초입의 풍경이다. 10회 브런치북 수상작인 김순옥의 에세이 『초보 노인입니다』는 이제 막 노년기에 진입한 60대 저자의 솔직한 수기이자 노년기에 대한 섬세한 관찰기다. 에세이의 배경은 노인들을 위한 맞춤형 주거지, 실버아파트다. 입주민의 평균 나이가 80대인 실버아파트는 은퇴 후 살아가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이다. 하지만 그저 가격이 싼 새 아파트라는 이유로 실버아파트에 입주했던 저자는 스스로 아직 노인이 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음을 깨닫는다. “나이가 숫자 60이라는 것과 노인이라는 자각은 별개의 문제였다. 나는 실버아파트에서 초보 실버인 나의 실체를 만난 것이다. 생각과 실체의 간극이 크니 혼란은 생각보다 오래 갔다.” 노년의 현실을 마주한 혼란 속에서 저자는 실버아파트의 노인들과 함께 먹고 산책하고 대화하며 노인이 된 자신의 모습을 그려 본다. 우리들 대부분이 마주할 미래이지만, 관찰한다고 해서 좀처럼 익숙해지지 않는 노년기의 선행 학습이다. 10회 브런치북에 응모된 8150여 편의 작품 중, ‘늙음’을 마주한 이의 푸념이자 관찰 기록인 「나는 실버아파트에 산다」는 단연 새로운 매력을 보여 준다. 가능한 먼 미래로 미뤄 두고 싶은 노년의 삶을 조금 일찍 마주쳐 버린 이의 솔직한 토로는 천만 실버 시대에 필요하지만 아직 나오지 않은 이야기다. 입주민이자 관찰자로서 그려 내는 실버아파트의 풍경과 평온하고도 다이내믹한 노인들의 면면은 예상을 벗어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실버아파트의 이야기에 ‘초보 노인’이 겪는 낯섦과 두려움, 자조와 긍지의 이야기가 더해져 완성된 『초보 노인입니다』는 비슷한 혼란을 품고 노년기에 들어선 ‘젊은 노인’들 그리고 언젠가 지나게 될 인생 3막의 여정이 궁금한 모든 이들을 위한 이야기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37426278
나는 초보 중년입니다 (멋지게 나이 드는 어른들의 성장 일기)
박정원^신성욱^양지애^이선미^조은아 | 책마음 | 20240125
0원 13,500원
소개 두려움을 느낀다는 건 설명할 순 없어도 뭔가 나와는 맞지 않는 부분이 있다는 시그널이 아닐까. 두려움을 느끼지 않고도 이미 술술 하는 일이 있는지 살펴보면 어떨까? 남들은 다 힘들어 하는데 나한테는 식은 죽 먹기인 그런 것. 나만의 ‘식은 죽’을 찾는 과정에서 좀 더 나 스스로와 편하게 지낼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 〈당신의 두려움을 존중합니다〉 중에서 이 다이어리 첫 장에는 또 어떤 도전을, 어떤 목표를 쓰고 이룰지 상상하며 온통 설렘으로 가득하다. 〈매년 12월 31일, 또 다른 이름 ‘설렘’〉 중에서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8485137
실시간인기검색어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현재접속자
3D클라우드 인기검색어
사이트 이용문의 : 02-6204-6222  |  FAX : 02-6925-3332  |  이메일주소 : skaygo@naver.com  |  대표 : 박덕숙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4로 10 그랑트윈빌딩 A 동 601~603호, 618~620호  |  에이엠에스애비뉴(주)
사업자등록번호 : 108-81-70605  |  등록일 : 2012-12-22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3-서울강서-2175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정수 | Hosting by CGIMALL
Copyright ⓒ 2014 마마몽떼 교육연구소 All rights reserved